쎄니에오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니에오님의 농심 고구마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니에오
리뷰1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3
제가 좋아하는 농심 고구마깡이네요.
낮에 형하고 같이 먹었습니다.
고구마향도 좋고 달달하고 고소한맛이라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4.7(리뷰 138개)
·식단기록158회0
쎄니에오
리뷰11

1인분(83g)
410kcal
농심고구마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