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3
오늘 냄비밥을 해서 누룽지가 생겼어요. 좀 두껍게 됐지만 고소하고 맛있네요. 밥 조금 먹고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좀 남아서 내일 아침에 끓여먹으려구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니5209323
리뷰417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