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29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3
오늘은 훌랄라 치킨에서 할인을 하길래 한 번 시켜 먹어보기는 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그냥 맛이 좀 그렇긴 그랬어. 따뜻할 때는 좀 더 낫긴 한데 이게 차가워지니까. 맛이 좀 덜하고 똑똑 그냥 그래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