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저는 오히려 말랑 말랑한 젤리 보다는 딱딱한 젤리 추구하는 쪽이라서 훨씬 더 맛있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젤리 있으면 얼려 먹는 위주로 하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
수경2
리뷰2821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