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집에 토마토소스가 있어서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만들어본 토마토스파게티입니다.
베이컨이없어서 고기넣었는데 그래도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