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바삭바삭한 누룽지 먹었어요. 물에 끓여 먹어도 되지만 과자처럼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어요. 조금 딱딱해서 치아 조심해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니5345021
리뷰273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