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이프리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복이프리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복이프리
리뷰49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4
누른밥있어서 오전은 누룽지로 먹었어요 사는것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기로 눌려서 먹기도하는데 깜밥처럼 구운후 간식으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복이프리
리뷰492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