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탱크보이를 먹었어요 시원한 쭈쭈바 아이스크림이라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배맛이 많이 나서 달고 시원하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두보레
리뷰760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