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파프리카구이를 먹었어요 파프리카를 구우니 단맛이 더 많이 나오네요 채소는 구울때 영양소가 더 많이 나온다고 하니 자주 먹어야 겠어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정주임
리뷰2423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