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산적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4
오늘은 산적을 했습니다
맛살 햄 대파 어묵을 마트에서 사와서 이쑤시개에 꽃아두고
계란을 풀어서 소금으로 간을하고 계란물에 담궜다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하게 구웠습니다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