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4
맛있는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먹었습니다
제가 어렸을때부터 먹던거를 지금도 먹고 있네요
참 오래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yunsu5931
리뷰574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