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4
롯데 돼지바 후식으로 먹어요. 딸기시럽에 우유맛 아이스크림, 그리고 겉에는 크런치가 묻어 있어요. 바삭바삭하다고 봉지에 써져있던데 바삭함보다는 사각사각한 식감이에요. 달고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