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25
소고기국 끓일려고 준비했어요 숙주는 아삭해서 샤브용이나 나물로도 많이 쓰이는데요 소고기국을 끓여도 시원한맛이 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