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라이프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모노라이프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모노라이프
리뷰25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5
전라도 진도에 놀러 갔다가 사온 진도 누룽지입니다. 얇고 바삭하게 구워서 그냥 간식으로 먹어도 바삭하니 좋고 끓여 먹어도 구수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모노라이프
리뷰258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