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찌니어트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찌니어트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찌니어트
리뷰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5
마카로니 샐러드 간만에 먹는데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해서 먹었어요...배가고픈 나머지 음식나오기전에 리필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
오늘도찌니어트
리뷰87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