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꽃맛살 샐러드예요. 도톰한 맛살이 느껴져서 넘 행복했어요. 맛살에 파프리카, 오이가 섞여서 색도 이쁜 샐러드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7g)
130kcal
GS25꽃맛살 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46회0
블렌시아
리뷰1036

1인분(157g)
130kcal
GS25꽃맛살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