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밥 맛이 없어서 그냥 누룽지를 해 먹었습니다. 밥이 고소에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시 또먹게 될 것 같아요. 추천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