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0623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aha0623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ha0623
리뷰132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샤브샤브에 숙주잔뜩 넣어 먹음맛있고 쌀국수에도 숙주 많이 넣어먹어요ㅡ숙주나물을 해도
아삭아삭 맛있어요ㅡ식감이좋아 자주먹어요ㅡ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haha0623
리뷰1320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