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6
아라비타 토마토 소스가 입맛에 잘 맞아서 세일하면 몇개 집어 옵니다. 폰타나 소스도 맛있어요. 양파 양송이 파프리카 냉동 새우 넣어주면 더 맛있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