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6
빵은 겉과 속이 부드러워 손으로 뜯어 먹기 좋았으며 함께 나온 버터를 발라 먹으니 담백한 풍미가 살아나 식전 빵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
뿌꾸빠
리뷰652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