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해태 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해태 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7
슬림은 얇게 구운 감자 스낵이에요.그래서 많이 바삭합니다
튀기지 않고 구워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강해요 소포장되어있어 깔큼한편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해태슬림
4.7(리뷰 24개)
·식단기록21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20g)
95kcal
해태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