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로가즈아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58로가즈아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58로가즈아
리뷰4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7
새로 당근 김치가 맛있어서 누룽지를 끓였습니다. 누룽지 조각 넣고 뜨거운 물에 바글바글 끓이면 우러나오는 숭늉이 정말 맛있어서 매력적이죠. 생각보다 밥 대용으로 먹기도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