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7
찬밥처리에는 누룽지가 최고인것 같아요.
바로해서 먹는 누룽지탕은 고소함이 엄청나거든요.
추운날 아침에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
지니5475881
리뷰372

1인분(2g)
10kcal
누룽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