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7
버터는 많이 먹으면 안좋기때문에 적당히 조절하여 먹어야될텐데 간편하고 조금씩 소분되어 있어 너무 좋은거 같아여. 빵에 발라먹기 좋네여.
#일반식 #아침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
껄껄덕
리뷰1387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