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8
어제 야식으로 과자 먹고 시원한게 땡겨서 탱크보이를 먹었어요 ㅋㅋㅋ 배 아이스크림이라 딱 입가심으로 좋아요!! 배 알갱이 같은것도 씹혀서 시원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