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8
토마토 스파게티 입니다.
로제,크림 스파게티 다 좋아하지만 결국 스파게티가 너무 먹고싶었을때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찾게 되더라구요
새콤하면서 고소한 치즈맛과 뒤에 오는 감칠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는 토마토 스파게티였어요^^
내일 또 먹고싶네요~ 그럼 더더 찌겠쥬~~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