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소세지볶음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친숙한 메뉴로, 짭짤하면서도 달큰한 양념 맛이 매력적입니다. 소세지를 노릇하게 볶아내면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탱글한 식감이 살아납니다. 케첩과 마늘, 채소를 함께 볶아내면 감칠맛이 더해져 밥반찬으로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