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9
덥고 목마를때 탱크보이가 딱이예요. 겨울에도 밥먹고 시원하게 아이스크림 땡길때마다 먹으려고 잔뜩 쟁여둔답미다. 시원한 배맛이 가장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지니승워니
리뷰1097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