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1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1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1
리뷰119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꼬마 비엔나 소시지예요. 엽기 떡볶이 시켰는데 소시지가 맛있어서 오늘은 더 추가했어요. 탱글탱글 맛있어요.추가하니 양이 정말많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
JUDY1
리뷰1191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