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9
솥에 밥하면서 누룽지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냥 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간식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입맛 없고 기운 없을 때 끓는 물에 넣고 누룽지 탕 해먹으면 구수하면서 부드러운 누룽지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누룽지탕은 소고기 장조림과 조화가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