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0
밑반찬으로 나온 핑크 소세지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서 다 먹어치웠습니다 ㅎㅎ ~
어릴 때 먹었을 때는 핑크 소세지가 맛있는지 몰랐는데 요즘은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어요
핑크 소시지는 따뜻할 때 바로 구워서 먹으면 특히나 맛있더라구요 ~~ !!!
#일반식 #야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