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야채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야채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2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30
냉장고에 있는 야채 냉털할 때 좋은 메뉴입니다
양파 당근 애호박을 잘게 다져줍니다.
기름을 두른 후에 야채들을 잘 볶아주세요
집에 햄이 있어서 스팸도 썰어 넣었습니다
야채가 어느정도 익으면 밥을 넣고 굴소스, 케첩 조금 넣어서 볶습니다
마지막에 계란을 2개 풀어서 같이 볶아줘요
참기름, 통깨로 마무리하면 정말 맛있는 야채볶음밥 완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9kcal
야채볶음밥
4.8(리뷰 148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