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2706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2706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2706
리뷰6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31
훈연한 바베큐 먹었어요!! 과일이랑 같이먹어서 칼로리도 적고 기름도 쫙 빠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금방 넘어가요 ㅎㅎ 추천합니다! 미나리랑 김치도 같이 먹었는데 쌈 싸먹으니 최고였어요 ㅠㅠ 추천합니다! 치팅데이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