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씨월드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씨월드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1
맛있는 고구마 칩 과자 먹었습니다. 고구마 맛이 많이 나서 달달한데 바삭바삭해서 먹는 맛이 좋습니다. 고구마의 달달한 맛을 좋아해서 겨울에는 고구마 많이 먹었는데 올 겨울에는 고구마 칩도 많이 먹게 될것 같습니다. 고소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507kcal
씨월드고구마칩
4.7(리뷰 9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