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살자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멋지게살자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멋지게살자
리뷰18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1
소시지가 너무 맛있어요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사장님 건강한 모습 그대로 비닐 봉지 나 이제 집 도착 했어요 최고에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배려심 깊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사장님
#일반식 #야식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