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01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분쇄 얼음 알갱이가 시원함을 극대화하며, 달콤하고 청량한 배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쭈쭈바 형태라 짜 먹기 편하고, 슬러시처럼 부드럽게 녹아 목 넘김이 깔끔해서 갈증 해소에 최고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