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함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온다함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온다함
리뷰27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21
아침에 파프리카를 샐러드에 넣어서 먹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과 먹으면 먹을수록 신선한 맛이 나와서 즐겨 먹고 있어요.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온다함
리뷰270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