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2
제사 끝나고 나니 한편으로 이제 정리만 하면 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평소보다 과식을 해서 소화가 안되더라구요ㅠㅠ 날씨도 춥고 늦어서 산책 살짝하고 들어왔는데도 속이 더부룩해서 아이스크림 먹고 내려줬어요~~ 사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지도 몰라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