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민느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민느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민느
리뷰172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3
입이 심심할때 자주 먹는 누룽지입니다
보통 누룽지하면 쌀로만 만들어서 손이 잘 안가는데
이건 현미로 만들어서 당지수가 조금은 낮을 것 같아
주전부리나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얇고 바삭해서 씹을수록 고소합니다
간식으로 괜찮은거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