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5
식당에서 돌솥밥으로 시키고.밥은 따로 덜어 먹고 물부어 누룽지를 만들어먹엇어요~~~
얼마나 뜨거운지 물부엇더니 한참 보글보근 끓더라고요~~
콩이랑 섞인밥이라 누룽지가 더 고소하게 느껴졋어요~
나이가 들어서인지 확실히 밥이랑. 특히 누룽지같은게 너무 속이 편하고 맛잇게 느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