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스타벅스 앙버터샌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스타벅스 앙버터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2.05
스타벅스에 오후 카페 들렀다가 커피 1잔 마시면서 앙버터 샌드도 하나 시켰습니다. 저녁 먹기 전에 살싹 출출해 지길래 하나 시켜 봤고요. 커피랑 같이 먹으니까 확실히 점도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스타벅스의 명함 같은 것도 이번에는 끼워주더라고요. 이런 건 처음 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270kcal
스타벅스앙버터샌드
5.0(리뷰 3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