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5
하리보 골드바렌을 먹었는데 쫀득한 식감이 씹는 재미를 줘서 하나씩 집어 먹기 좋았어요. 과일향이 은은하게 느껴져 단맛이 과하지 않았고, 여러 가지 맛이 섞여 있어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포장이 간편해 간식으로 챙기기 좋았고, 잠깐 기분 전환용으로 즐기기에 잘 어울리는 젤리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