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5
해태 탱크보이는 시원한 배 맛이 소화제 그 자체입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얼음 알갱이랑 달달한 배 맛이 속을 뻥 뚫어줘요. 속이 더부룩하거나 입안이 좀 끈적할 때 이거 하나 물면 입가심 끝판왕 인정입니다.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