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머리앤04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빨간머리앤04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빨간머리앤04
리뷰78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3
버터와플 먹었어요~
아주 고소한 버터향이 과자에 잔뜩 녹아들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
빨간머리앤04
리뷰783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