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05
숙주 나물은 콩나물과 활용도가 비슷하지만 식감이 부드럽고 살짝 익혀서 먹어도 비린내 안나서 좋아요. 오늘은 우동에 베트남 쌀 국수처럼 넣어서 먹었는데 내일은 볶음 사면에 넣어서 중국식으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그리고도 남은 것은 살짝 데쳐서 마늘 참기름 넣고 반찬으로 만들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