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06
오늘은 오랜만에 야채가게를 가봤어요. 파프리카가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그래서 빨강 노랑 파프리카를 사왔어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야채 드레싱 샐러드 먹고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빨간색 파프리카가 더 아삭아삭하니 맛있는 것 같아요. 오늘 야채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