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6
장작불에 정성껏 익힌 통바베큐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맛보았습니다 기름기가 쏙 빠져서 겉은 쫄깃하고 속살은 입안에서 살살 녹을 정도로 부드럽더라고요 씹을수록 훈연된 나무 향과 진한 고기 맛이 입안 가득 담백하게 퍼지더라고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