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07
이마트에서 링귀니면과 토마토미트 스파게티 소스를 사서 집에서 직접 조리해서 먹어봤습니다아. 김치를 조그맣게 썰어서 같이 조리해서 먹는것를 좋아해서 그렇게해서 먹었습니다아. 토마토소스가 과하게 시지않고 고기맛도 적당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