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08
바삭하게 튀겨진 칩 사이로 고구마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살아 있어 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기름기가 과하지 않고,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라 손이 계속 가고, 씹는 맛도 좋았어요. 짭조름한 간이 적당히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단한 맥주 안주나 간식으로도 활용 가능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