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9
전 누룽지를 정말 좋아해요. 예전에는 누룽지를 직접 눌린밥해서 끓여먹었는데 요즘은 가성비로 시중에 파는 누룽지도 굉장히 꼬소하고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오랫동안 푹 끓인 누룽지에 김치하나만 곁들여도 전 이거 치유되는 느낌이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